카테고리 없음

코코빌 심쿵도시락 냉동 닭가슴살요리 필요없어

pri4iqq 2021. 5. 22. 14:52

안녕하세요~ 박진희입니다!살을 빼시는 분들 냉동 닭가슴살 요리를 엄청 많이 하시죠?

 

하지만 현생할만한 직장인들은 뭘해먹기가 정말 어렵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요즘 코코빌 심쿵 도시락을 먹고 있어요예전에 친구가 맛있다고 하던 참입니다만, 이번에는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만 고르면 너무 섭섭해 그래서 종류별로 넣어봤어요

오리지널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어묵바, 파스타, 리조또까지!!

맞습니다. 최근 식단의 가장 큰 문제점은 쉽게 질린다는 것인데 이곳은 메뉴가 다양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밥이나 반찬이 아닌 파스타나 리조또 같은 특별한 구성이 마음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기가 힘드신 분이다 눈에 팩 안에 들어있는 것도 있었어요.

칼로리도 99kcal로 부담없이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살 빼면 밀가루 먹기 힘드니까 스파게티 이런 건 피할 수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두부면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가 나온 거예요

집에서 냉동 닭가슴살요리를 하지 않아도 이미 야채와 단백질 등 영양성분이 딱 들어 있기 때문에 굳이 다른 것을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냉동 닭가슴살요리 필요없어 코코빌 심쿵 도시락

바깥쪽 골판지 상자를 제외하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4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그냥 밀봉이 아닌 스킨 압축 방식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조리한 것처럼 촉촉하고 갓 만든 두부와 크림 파스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크림 스파게티는 칼로리가 약 500개나 되는 데 반해 코코빌 심쿵 도시락은 229킬로칼로리 밖에 없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양도 적은 편이 아니라 200g이니까 한 끼 식사로 딱 좋아요.
밀가루가 안 들어가니까 탄수화물도 적은데다 단백질이 많이 섭취돼서 합격점을 줬어요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일단 좋다고 생각하면 어림도 없잖아요?

사실 저도 처음에는 괜찮나...조금 걱정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물론 면 자체가 식감이 다르긴 하지만 궁금할 정도는 아니거든요.

소스가 들어와서 한 그릇 다 먹어치웠어요.

다음은 쿠스쿠스로제 리조또입니다이건 완전히 물건이었어요.

이거 진자로 마셔요

이건 낄낄거리는 거로군 근데 식감이 되게 특이해요조? 날치알처럼 탁탁 터지는데 매력이 있더라고요
다른 건 파나 당근, 콩 요정만 들어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코코빌 심쿵 도시락에는 가지, 당근, 애호박 등 다양한 야채 큐브가 들어 있었습니다.

쌀이 안 들어갔는데 식사 느낌이 나서 소스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음은 치즈 데리야끼! 이걸로 냉동 닭가슴살 요리의 만찬을 만들어봤습니다
집에 있는 파프리카랑 곤약밥이랑 같이 세팅해봤어요
이렇게 세팅해 놓으면 스테이크 썰 느낌 ㅋㅋㅋ
피부가 촉촉해 보이는 하나요? 대박 냉동 닭가슴살 요리를 하지 않고도 이런 퀄리티의 요리를 만나다니...
결도 단단하고, 정말 식감이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크... 오뎅을 좋아하는 내 마음에 드는 어묵바!!

매일 늦잠을 자고 아침을 거르는 저를 위한 아이템이었어요.

왼쪽은 오리지널, 오른쪽은 핫하지만 색깔이 다르네요.

겉보기에는 완전 편의점에서 파는 어묵바 느낌!!

크기도 되게 크고 무엇보다도 맛이 저희에게 되게 친근한 st였어요

이건 진짜 혁명 아이템이야

매운건 입안이 얼얼하게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지만 먼저 매운 맛이 남아 있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오리지널을 더 좋아했어요.(자타가 공인하는 맵칠)

 

[코코빌] 신선한 재료, 철저한 위생관리, 정성껏 만드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코코빌 bit.ly

이제 집에서 냉동닭 가슴살 요리를 힘들이지 말고 심쿵도시락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