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개월째 마셔본 찜 후기 링티 효능,

pri4iqq 2021. 6. 20. 01:35

안녕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메이크업 전문 모토 메이크업 세컨드 블로그입니다 :D

*본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모토메이크업'을 검색해주세요~

●3개월간 마셔본 린티 효과

 

 

 

네이버 웹에 접속해서 보다 보면 문득 이와 관련된 팝업이나 내용들이 많이 보입니다.

요즘에는 TV로도 여러 번 나올 정도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어요.

저는 처음에 이름도 모르고 마셨는데 한 달 정도 있다가 링티라는 게 ^^;;

처음에는 제가 물을 잘 안 마셔서 남편이 걱정된다 해서 뭘 물에 타 주면서 그냥 조금만 마셨거든요! 이게 그 유명한 LING TEA였어요

그렇게 마신 지 한 3개월 되려고 해요.

성분이나 효능 관련 글도 몇 번 쓰고 린티후기도 1개 정도 썼는데

여전히 많은 분들이 정말 어떤 효과가 있을지! 라는 질문이 많아요

그래서 3개월 정도 마셔 본 입장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까? 링티 효능을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성분/효능 총정리 포스팅 초보자를 위한 화장 학습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스타모토입니다 : D링티 효능인 평소 물을 얼마나 많이 마십니까?우리 몸은 약 60 ~ 70% 이상이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단백질, 지방도 매우 중요하지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수분이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도록... in.naverpp.com

린티 효과

린티 성분만 보면 분말 결정 포도당! 그리고 정제염, 구연산나트륨, 사과산, 그리고 타우린과 비타민이 있습니다!

탈수를 예방하는 포도당이 들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생수를 마시는 것보다 수분과 당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 많은 성분 중에서도 저는 타우린과 비타민은 잘 듣는 편이에요!

비타민은 하루 권장량의 약 5배가 들어 있어 따로 섭취하지 않아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어!

많은 피로회복제에 필수로 들어가는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어 피곤한 아침에 먹기에는 제격입니다!

나는 일단 집중해서 일을 한다 며칠동안잘먹지않고일을하는편입니다.

이럴 때는 기력도 부족해서 타우린이 많이 먹은 피로회복제를 따로 먹곤 해요!

하지만 링티에는 이 성분이 적당량 들어있어 굳이 피로회복제를 먹지 않아도!

매일매일 피로를 줄일 수 있으니까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

타우린이 자주 듣는 피로회복제가 효과적으로는 정말 좋은데 사실 매일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너무 피곤할 때만 먹어야 하는데!

링티는 과잉 용량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 하루 마시기에는 전혀 부담이 없어요!

항상 아침은 물보다 잠에서 깨기 위해서(?) 나름의 핑계로 커피를 꼭 즐겨 마십니다.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물보다 커피를 찾게 되는 게 지금은 당연하죠
커피는 마셔도 수분 배출량은 늘어나기 때문에 사실 수분 보충에는 도움이 안 돼요

그래도 생수를 마시려고 하니까... 사실 싱거우니까 잘 안 마실 거예요!

이럴 때 바로 복숭아나 레몬 맛이 나는 링티를 넣은 물을 마시면 일반 생수와 달리 싱겁지 않게 맛을 잡아주면서 피로회복과 필요한 비타민! 그리고 수분보충도 가능해서 여러모로 커피보다 훨씬 도움이 됩니다.
언제나 피곤할 수 밖에 없는 아침! 아침 이 피곤하면 사실 점심 때까지도 몸이 나른하고 힘을 내기 어렵습니다만.

그런 아침마다 즐겨 마시는 커피 한 잔 대신 링티를 마시면 더 활력 있는 아침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맛 얘기를 좀 하자 와! 저는 사실 이온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어렸을 때 운동회 매일 먹어달라고 말해준 음료가 저는 맛이 없었어요.ㅠㅠ …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복숭아 맛이 입*러랑 비슷한 맛이 날까봐 안 마셔봤어요!레몬만 몇개월이나 먹고 있지만, 이온음료와 비슷한 것 같아서??? 싱거운 맛이 나요!

그래서 저처럼 이온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여러 번 마시면 생각보다 적응하기 쉽습니다!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서 먹는 것으로 하루 1~2번 정도로 먹으면 돼요

아무리 맛있어도 과음은 권하지 않아요!

이렇게 약 3개월간 마셔본 린티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아침에 마시는 커피 대신 링티를 마시긴 하는데! 그렇다고 커피를 안 마실 수는 없죠. ^^; 커피 맛있어요!!

하지만 평소에 잘 마시지 않는 물 대신 레몬맛 나는 물을 마시게 되면서! 수분이라던가, 활력 면에서 훨씬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처럼 물을 잘 안마시는 분! 아침에 기운이 뚝 떨어져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

한번쯤은 드실 가치가 있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