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짜지 않게 달걀이 가득 담긴 김수미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pri4iqq 2021. 8. 25. 11:40

자취를 하다 보니 둘 다 집에서 밥을 먹게 되었습니다먹고 싶은 음식은 많은데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어렵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도 쉽게 받을 수 있는 음식을 자주 찾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꽃게도 너무 먹고 싶었던 음식 중 하나입니다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읽어주세요김수미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배송은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습니다.배송이 너무 빨라서 놀랐어요.
포장은 이렇게 녹지 말라고 아이스팩이랑 아이스박스랑 보냉팩 안에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여름이라 녹지 않을까 했는데 정성스럽게 포장해 주셔서 녹지 않고 시원하게 도착했습니다
상자 안에도 보냉팩이 들어있었는데 보냉팩 안에도 들어있었어요
김스미 간장게장은 이렇게 고급스러운 그림과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무게는 500g으로 꽃게 1마리가 들어있었습니다.
꽃게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진짜 간장게장입니다.

국산 연평도의 최상급 암수 꽃게를 사용하였습니다.연평도의 암꽃게는 알과 영양이 가득 차 있으며 살이 달고 부드럽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결 속이 꽉 차고 맛있어 보였어요.

연예인 대표주자 김수미의 황금레시피로 만든 제품이예요~

간장게장은 온도나 환경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에 김스미 간장게장은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했다고 합니다

드시기 전에 냉장실에서 해동 후 드세요.

또한 해동 후 24시간 이내에 먹을 것을 권장하나, 해동 후 재냉동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1팩에 한 마리씩 들어있어서 먹기 편하고 보관하기도 쉬울 것 같아요
꽃게 모양 그대로 용기 모양 디테일까지...

HACPP시설에서 제조하여 깨끗하고, 꽃게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여러번 세척해서 그런지 품질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그릇에 담아보니 이렇게 장기름이 가득하네요~ 남겨두었다가 간장계란밥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싱싱한 꽃게가 사진으로도 느껴지겠죠?

여기는 배 부분이에요.

배 부분도 깔끔하고 신선해 보여요.어른 손바닥 크기 정도 돼요.

'혼자 배부를까?' 하시는 분들! 이건 정말 대단합니다.

먹어볼까요?

먼저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밥에 참기름을 적당량 두릅니다.

계란 프라이는 취향이지만 저는 반숙을 좋아하기 때문에 반숙으로 해줬어요

비벼먹는 밥은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같이 먹을 반찬도 같이 준비했으니까 푸짐한 밥상이 완성되겠네요.

살짝 짜서 비벼먹으려고요

꽃게 정말 크죠?

국그릇 정도예요.

 

 

 

 

 

 

 

 

 

 

 

 

 

황금 레시피로 만든 간장게장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열어보니 이렇게 살과 달걀이 가득했습니다.역시 연평도 꽃게요?
잘못해서 뚜껑 열고 게에 붙어있던 애들이 반대쪽으로 떨어졌어요

유감스럽게도 게에 섞어 먹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해, 빨리 그릇에 섞어 봅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어지네요

정말 빈틈없이 꽉 차 있을 거예요.

그릇에 짜보면 양이 이 정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밥 세공기를 넣어버렸어요.

황금 레시피의 간장게장 소스도 적당량 넣어줄게요

스미네 반찬 김수미의 레시피를 살린 상품이라서 기뻤습니다.

양파, 무, 배, 사과, 대파, 마늘, 생강, 감초, 다시마, 고추씨, 월계수잎, 당귀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졸여서 그런지 깊은 맛을 내면서 짜지 않습니다.듬뿍 넣어도 절대 짜지 않아요.들고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는?그렇다고 싱겁지는 않은데 맛이 장난 아니에요.

비리지 않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짜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의 거리를 두는 격상 이후 외식을 못했는데도 겨우 한을 풀 수 있었어요.

계란이랑 살이랑 계란이랑 섞어서 먹으면 되게 맛있을 것 같아요~
둘이서 먹었는데도 배가 터지도록 먹었어요.

세 공기를 섞어도 될 만큼 살이 꽉 차서 행복한 배가 불렀습니다.

짠맛이 나는 김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연평도 꽃게는 다리 부분도 튼튼해서 어디에도 버릴 게 없더라고요

먹고 나니까 고기가 자꾸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김수미의 간장게장을 맛보았습니다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트를 쓰고 있는 지금 또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비리지 않고, 짜지 않아서 성인 선물로도 최적입니다! 추천합니다.

[김수미 김치 공식몰] 수미의 밥상 정성껏 차려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그리운 그때의 맛을 소개하겠습니다.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