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겨요 곤약 요리법 쫄깃쫄깃한 양념 가게

pri4iqq 2021. 9. 20. 13:16

임신을 해서 20kg 가까이 살이 쪄서 올 한 해는 정말 다이어트를 엄청 열심히 했어요.다른 음식은 잘 참는데. 떡볶이는 정말ㅠㅠ

남편도 저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단맛을 참기 힘들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곤약떡볶이 중에서 칼로리가 낮은 떡볶이를 발견했어요.

 

 

다신샵 곤약현미떡볶이

산후에 20kg 체중감량을 하면서 저는 저탄고지 식단을 했습니다.완전 빵순이 떡순이였거든요

하지만 탄수화물을 제한하니까 당연히 떡볶이도 안녕~

매콤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정말 먹고 싶은 날 #곤약 조리법을 찾아서 직접 만들어 봤는데, 아.. 뭔가 부족한 이 맛 T T

빨갛고 부드러운 거 너무 먹고 싶다고 하니까 같이 마른 친구가 강추로 먹어봤는데 다시는 같은 식당에서 떡볶이 한 입 먹어보고 눈 가득!ㅋㅋ

쫄깃한 식감의 #곤약떡볶이당과 나트륨을 확~내린 매운소스!

여기에 실온 보관까지 할 수 있어서 다요 식사 준비로 터질 것 같은 냉장고까지 깨끗하게 정리해서, 딱 이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는데 그게 거짓말인 거 우리 다 알잖아요ㅠㅠ 야식 먹고 싶을 때 참아야 했던 시간들~~

이것은 295 킬로칼로리이므로 식사 대신 먹어도 부담이 없는 칼로리! 곤약 요리법으로 당류도 1 g 밖에 없기 때문에, 저탄 고지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도 딱 맞습니다.

한 컵에 탄수화물 69g이니까 그걸 다 먹어도 하루 100g 이하로 탄수화물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굿!

 

 

쫄깃쫄깃한 식감의 곤약떡볶이

매일매일 식단이나 재료 손질이나 조리법이 복잡하면 손이 안 가거든요.

먹고 싶어도 바빠서 한 끼를 날려 버리고, 식욕이 쌓여 스트레스도 훗!폭식해 버리는 나쁜 식습관이 생겼어요.

근데 이게 라면처럼 싹 뜯어내서 렌지에 돌리면 되니까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곤약과 현미쌀로 만들어서 색이 조금 곤약하네요

처음에 열면 꼬냑 특유의 신맛?그런 냄새가 느껴지는데요.하지만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니 그 특유의 냄새는 사라졌어요.

 

 

컵라면처럼 끓이기 쉬우니까!

가스 레인지에 불을 붙이고 냄비를 사용했다가 그릇에 옮겨 담은 다음, 무심코 포장된 컵에 현미떡 포장지를 덜어 부으세요.
천연당으로 양념한 소스를 떡 위에 뿌릴 거예요얼큰하고 개운해서 먹어도 가볍다!대신샵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 때문이래요

고추장 특유의 떫은맛이 없이 매콤달콤한 마지막 맛만 남기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어요~

컵에 표시된 높이만큼의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데우기만 하면 완성~!

물선보다 조금 적게 부으면 양념의 맛이 진해지고, 레인지에 1분 정도 얹으면 떡이 더 쫄깃해집니다.사진을 찍기위해 잠시두고 먹었는데 조미료가 스며있어 더욱 진한 곤약떡볶이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

처음에는 현미와 곤약으로 만든다고 해서 내가 좋아하는 맛이 날까 생각했는데 씹어보면 알 수 있는 맛! 그 맛! 내가 세상에서 제일 잘 아는 맛 밤에 야식으로 먹으면 제일 맛있는 맛!www

삶은계란이나 닭가슴살볼과 함께 드시면 영양면에서도 손색없는 구성이 될것같아요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컵라면 끓이는 거랑 똑같아요~

 

 

 

 

 

 

 

 

 

 

 

 

 

다이어트 중에도 죄책감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곤약떡볶이

여기서 만나보세요.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