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린티제로와의 차이점을 비교하는 린티 효능?

pri4iqq 2021. 12. 3. 18:55

물 마시기 힘드신 분들 있어요?내가 딱 그런 타입ㅠㅠ(눈물)(´;ω;`)
항상 물을 마시려고 노력은 열심히 하는데 억지로 물을 마시기는 힘들어요.

게다가 커피, 탄산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온몸의 수분이 부족한 것 같다. (^^)

그래서 거의 7~8년 전부터 물방울은 0칼로리 크리스탈 라이트를 먹었는데 과일음료처럼 물 마시는 것보다 쉽게 마실 수 있더라고요

근데 이런 감미료보다는 더 효능이 있는 린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린티가 뭐예요?

예전에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나왔는데 TV에서도 종종 마시는 모습이 나와서 자연스럽게 뭔가 궁금했어요."ㅋㅋㅋㅋ

쉽게 말해서 '빠른 수분 섭취'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볼홈을 보면 다른 회사 음료수나 물보다 수분흡수량이 두 배 높아요

저는 평소에 커피를 많이 마셔서 화장실에 왔다 갔다 하는 편이라 수분 배출량이 훨씬 많은데.. (^^) 그래서 물을 더 많이 마시려고요.

생각해보면 LING TEA를 먹은 날은 화장실이 기억에 남을 정도로 간 것 같지가 않았어요

1박스에 10포씩 들어있으며 1포당 약 40Kcal에 무설탕이라 당분이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500ml 물에 1포, 하루 최대 섭취량은 2포, 1L 입니다.
낱개 포장되어 있는데 최저 가격으로 1포에 1,200원인 셈+물값까지 포함하면 2천원 정도겠지요?

가격적인 측면에서 계산해 볼 때, 500ml의 물을 섭취하기 위해 하루에 2,000원 정도를 매일 소비하면 물값만 약 60,000원이 나오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ㅠㅠ)

게다가 하루 최저 물권고량은 1.5~2L 이니까.. 금액이 어마어마해..wwwwwwwwwww...

오픈을 해보면 조미료 같은 아주 작은 알갱이 가루가 들어가 있는데 궁금해서 먹어보니까 맛이 좀 신기해요.

달콤하고 짠맛이 나는게 꼭 복숭아+이온음료같은 느낌...

저는 린티를 먹기 시작했고 탄산수에도 넣고 물에도 섞어서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탄산수 압승!

탄산음료를 굉장히 좋아하고 하루에 1캔 정도는 먹기 때문에 건강 걱정도 안 해도 돼요ㅠㅠㅠㅠ ㅠ

그래서 탄산수에 타서 마시기 시작했는데, 음료의 빈 공간이 메워지는 느낌이라 대체로 마시기 편했다!

 

 

 

 

 

 

 

 

 

 

 

 

 

 

 

일반 생수에 타서 마시는 것도 괜찮아!

마치 어렸을 때 먹었던 2%의 복숭아 맛과 비슷하다고나 할까..개인적으로 링티가 더 맛있는

참고로 만드는 방법은 먼저 물을 붓고 가루를 넣으면 잘 뭉치지 않고 잘 녹아요!

쉐이크쉐이크 잘 섞으면 좀 뿌옇게 이온음료랑 비슷해 보이죠?

맛은 복숭아 이온 음료 같은 느낌이고 단맛과 짠맛이 동시에 있어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wwwwwwwwwwwwwww

이 맛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는데 전 너무 좋아!

참고로 린티 효능을 크게 느끼실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피로회복제에 들어있는 타우린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지만, 몸에 스며들 정도로 느껴지지는 않아요.

다만 물을 마셨을 때보다 하루에 화장실에 가는 횟수가 조금 줄어든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린티가 아니라 린티 제로 음료를 편의점에서 자주 보는데

칼로리 및 합성향료 없이 비타민 및 수분 공급 목적으로 기존 가루 상태의 LING TEA와는 달리 이미 완성되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성분적으로 봤을 때 과립형보다 더 다채롭게 채워져 있어요

다양한 비타민 5종과 미네랄 그리고 아미노산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과립형보다는 병형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과립형이 조금 퍽퍽하면 린티제로는 더 진하게 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야 되나?

편의점에서 한화로 2,000원~2,900원에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그리 싸진 않지만 가끔 2+1이나 1+1행사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때를 노려서 구매합니다.wwwwwwwwwwwwwww

개인적으로 링티는 물을 잘 마실 수 있도록 좀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에 적합한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평소 물을 자주 마시는 분에게는 특별히 필요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저처럼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분은 한 번 시도해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치카나이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