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환불

pri4iqq 2021. 12. 10. 05:57

모바일 게임은 확실히 간단하게 넘어가는 것에 끌리는 것 같아요. 실제로 '명일방주'라는 게임이 발매가 돼서 호평을 받고 있는데 굉장히 복잡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서 즐기는 것이 아니라 각자 시간을 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죠.
못 만든 게임이 아니라서 실제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복잡하고 신경써야 할 점도 많고 stage별로 필요한 공략도 일일이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골치 아파 삭제했습니다. 그래서 명일방주만큼 퀄리티가 좋은데 적당히 간단하게 넘어가는 게임을 찾았어요
Dx 신세기 전쟁 게임이 거의 다 추천을 해줬어요. 실제로 저는 못 봤지만 걸그룹 트와이스가 광고를 찍어서 주목을 받았던 게임이래요 톱스타가 게임 광고를 찍는 시대는 끝난 것 같습니다만, 역시 이렇게 유명한 걸그룹이 찍었기 때문에 확실히 홍보 효과는 큰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트와이스를 위해서 켠 건 아닙니다 그런 유저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해서라도 초기에 사용자를 많이 모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용자 수가 적으면 게임 내 재미가 많아도 매칭이 안 되거나 효율이 안 되는 슬픈 일이 발생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나름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유저 수도 있는 Dx신세기의 '전쟁게임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그래픽은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분이 있으면 비교가 쉬울 것 같아요. 비슷해요.
배틀그라운드는 사실 온라인 게임 내 지형을 그대로 옮겨야 한다는 미션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Dx 신세기 전쟁게임은 버그와 비교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적절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도시를 배경으로 전쟁이 벌어진다는 판타지성 게임인데, 이는 지형이 케케묵은 냄새와 몰입이 되지 않아 부끄럽기만 합니다.
근데 이 게임은 그 점이 충족되니까 안심하세요.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은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성우들의 목소리가 잘 안어울려요. 왜 이렇게 녹음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어차피 게임할 때 소리는 조용히 하는 편이라 신경 쓰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었어요.
이 점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혹시나 해서 말씀드린 거지만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종류에 따라서 직업 선택이 공략으로 통하는 게임들도 많아요. 초보자들이운영하기쉬운직업,장기적으로보면효율이좋은직업도있는데요.
근데 이 게임에는 그런 게 없으니까 궁금하신 직업을 선택해주세요 그중에서 저는 복합형 집행자로 뛰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집행자에 대해 설명하자면 근거리, 원거리를 적절하게 맞춘 클래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우선 상대가 딸의 피일 때는 기습공격이 가능합니다.
멀리서 원거리에서 딜을 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운영만 잘하면 극도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컨트롤에 자신이 없다면 권하는 것은 신중합니다. 왜냐하면 상황에 맞게 상태를 바꿔가며 적을 타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스킬 전화도 빨리 하는 게 중요하지만 마법사와 자객을 번갈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전환하면서 게임을 운영하자니 제 경우는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에임에 자신이 있으면 사용해도 좋지만, 이 직업은 평타로 입히는 데미지가 꽤 높습니다. 아니면 원거리 딜러형이 아니더라도 무난하게 고르는 직업입니다.
다만, 간나의 단점은 스킬을 확장하지 못하고, 원거리 딜러답게 체력과 방어력이 다른 직업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이 점을 고려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Dx 신세기 전쟁에서는 장비보다 더 많은 보석과 용력에 신경을 써야 했습니다. 우선 말씀 드린 직업에 따라 보석과 필요한 용량이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어떤 직업을 택하든 보석은 불속성 보석을 많이 착용하는 편이에요 공격력과 딜량을 높여주는 보석인데, 보석으로는 공증을 넣어주는 것이 효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실 용량은 드롭률이 정말 극악하게 낮은데요. 제가 이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해서 그만두게 된 계기이기도 하고요.
용량을 구하는 건 상당히 힘들지만, 또 랭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요소거든요. 즉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비뽑기라도 하는 게 힘들어 무조건 던전을 돌면서 노방을 달려야 얻을 확률이 있는데, 그게 정말 극악이라는 건 다른 리뷰를 봐도 알 수 있을 겁니다.
이 부분에 질려서 구글 환불 방법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게임을 쉽게 선택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질리면 다른 게임으로 갈아타 버릴 것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얻기 힘든 요소로 게임의 승패가 결정되는 걸 정말 싫어하거든요. 사용자의 실력이나 컨트롤에서 승패가 결정돼야 한다고 생각하고. 구글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바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구글 반품은 생각보다 쉽게 구글 환불 방법처럼 진행되고 있어요. 저에게 별로 요구할 것도 없고 저는 20분도 안 돼서 기다렸을 뿐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구글 환불 방법의 결과도 성공했어요.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의심할 이유도 없었어요.깨끗하게 완료되기까지 시간도 걸리지 않았어요. 저처럼 게임에 지치신 분들에게 필요한 곳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