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능을 알아봐주세요! 그린 프로폴리스

pri4iqq 2021. 3. 29. 17:51

얼마 전 저희 어머니 친구가 심한 몸 상태가 안 좋아 응급실에 실려갔다고 들었는데요.요즘들어 자주 응급실에 가시는 것 같네요.저희 어머니와 아주 친한 친구인데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그린 프로폴리스를 먹자고 했어요.
저희 엄마는 영양제에 그리 관심이 많으신 편은 아닌데 아무래도 친구가 많이 아프셔서 궁금하신 것 같아요.요즘은 TV에 영양제 정보도 나오고 엄마도 잘 보고 있어요.제가 프로폴리스를 알고 있었지만 그린프로폴리스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봐서 제가 좀 더 알아보고 공부할 테니 기다려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프로폴리스는 몸 속의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거나 유해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퇴치에 좋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만.프로폴리스에왜그린이라는수식어가붙는지를살펴봤는데요,브라질미나스제라스지역에서생산되는프로폴리스만이그린단어가앞에붙는다고합니다.
프로폴리스는 원래 꿀벌이 둥지를 지키기 위해 모이는 것이기 때문에 그 안에 사는 많은 벌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거래요.핵심 성분은 플라보노이드라고 했는데, 프로폴리스의 중심인 항산화 기능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라고 해서 놀랐습니다.그 중에서 특히 브라질산은 왜 인정되었을까요?
그린 프로폴리스 자체는 브라질에 존재하는 미나스제라스 지역의 바카리스 나무의 수액을 이용하여 생산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이 나무가 고원지대에 서식하기 때문에 낮은 곳에 사는 벌과는 달리 다양한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강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들이 생겨났어요.

거기에 이 그린 프로폴리스에는 아르테필린 C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더 주목받았다고 해요.항산화 작용으로 항균, 항염, 항암 성분 등이 들어 있어 암세포 박멸에 도움이 되고 장염 피부에도 항균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를 골라서 엄마와 함께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제가 선택한 필네이처 제품 자체에는 세렌, 아연, 비타민C까지 함께 들어 있는데 하나만 먹어도 영양이 충분히 충족될 수 있었어요.식약처에서 인정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모든 원료의 효능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또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또, 이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는 주원료 뿐만이 아니라, 부원료에도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주원료는 위에서 설명한 셀렌, 아연, 비타민C, 그린프로폴리스의 4종류이며 부원료는 무려 44가지나 첨가되어 있습니다.전 무조건 속 성분을 살펴보고 구매하는 편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어요.부원료 하나하나를 다 검색해 봤는데 필네이처 프로폴리스는 화학성분이 눈을 씻고 봐도 안 돼서 다행이더군요.
또 현대인들은 과일이나 야채를 그렇게 많이 먹는 습관이 없어서 안에 과일과 채소 엑기스가 많이 있었는데 과일과 채소에서만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있다고 하는데 그 부분까지도 골고루 다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린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느끼기 위해 먹는데 몸에 좋은 게 많이 들어 있는 게 정말 신경 쓴 그린 프로폴리스라는 걸 알 수 있죠.
보통 영양제를 먹게 되면 함량을 정확하게 지키고 권장량 이상 먹는 게 중요합니다보통 식약처의 권장 기준은 하루 17mg이라고 들었는데 이는 하루 권장량을 채우고 한 번만 먹어도 편하게 채울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특히 플라보노이드가 권장량을 지켜서 먹어야 효과를 잘 느낀다고 들었는데 단 한 번으로 만족했어요.
보통은 노란색이었는데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는 초록색을 띄고 있었습니다.일반적인 것보다 조금 더 강력하게 항산화 작용을 했다면 품질은 물론 효능도 조금 강력하다고 합니다.몸속의 활성산소는 노화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그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자연히 잔병에 걸리는 병도 줄어든다고 합니다.
1캔에는 90알이 들어있었습니다1일 3정을 먹기 때문에 1개월에 모두 마실 수 있는 양으로 되어 있습니다.저는 엄마랑 같이 먹어서 총 두 통 사고 엄마랑 같이 하루에 세 알씩 먹어서 3주 정도 됐어요!프로폴리스는 무조건 많이 먹어도 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양만 제대로 먹었습니다.
먹을 때 삼켜서 먹어도 되고 직접 씹어서 먹어도 되니까 정말 편했어요.입 안에서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많이 쓰기 때문에 저는 씹고 먹고 있습니다프로폴리스가 입 안에서 한번 항균작용을 하고 체내로 옮겨지면 몸 안에서는 항산화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예요!
저는 생활패턴도 규칙적이지 않은데다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는 상태였는데요.저희 어머니도 점점 나이가 들고 건강을 챙기는 나이가 됐다는 걸 느꼈어요.필네이처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를 먹어서 피곤한 증상도 좀 줄어서 좋고 전체적으로 몸이 좀 편안해진 느낌이에요! 저희 엄마도 그렇게 느끼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