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능 고로쇠 먹는 법 고로쇠 수액

pri4iqq 2021. 3. 30. 14:49

고로쇠 수액 효능 고로쇠 먹는 법

요즘 세월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지인이 메세지로 보내준 사진을 보고서야 겨우 제철 음식을 먹을때가 되었다는 것을 지난주에 알았습니다. (웃음)

그래서 제가 이 사진에 나오는 고로철수가 어디서 나오냐고 했더니 거제도에서 나오는 고로철수와

이 사진을 보았을 때 제가 봉화에 살 때 친구가 족제비를 먹을 수 있도록 설치해서 계속 먹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고로쇠는 제 경험상 처음 나오는 물이 제일 맛있어서 점점 맛이...

저는 마을의 가족들에게 5박스를 주문받아 택배로 받았습니다.

콜로세움은 매년 경칩 전후인 2월 말에서 3월 중순에 채취합니다15년 이상 된 나무에서 고로수액 채취는 15년 이상 된 나무에서 채취하도록 허가가 났다는데... 사실인지 모르겠네요. (웃음)
그럼 오늘은 즐겨 마시는 고로쇠 수액 효능과 고로쇠 물 마시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콜리시움 수액 효능>

1. 뼈에 좋은 고로쇠액을 많이 마시면 신장병, 당뇨병, 신경통에 효능이 있으며 뿌리, 줄기를 끓여서 차처럼 마시면 뼈에 좋다고 합니다.

2. 붓기 제거, 얼굴이 푸석해졌을 때 고로수액을 마시면 붓기가 없어진다고 합니다.

3. 산후풍 둘째는 출산 후 산후조리가 잘 되지 않아 한기를 느끼고 식은땀을 흘리는 산후조리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4. 생수

"고로세수의 효능 4번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칼륨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콜로세움의 먹는 방법입니다수액을 그대로 물과 같이 마셔도 되지만 고로수액은 먹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고로수액으로 밥도 만들고 간장도 만들고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있어 백숙이나 고기를 잴 때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고로쇠 먹는 방법 중 하나는 초고추장을 만들 때 미네랄이 풍부한 수액을 사용하면 설탕도 줄여 맛이 순합니다.

다음은 고로수, 고로수액 보관방법!!~고로의 물은 좋긴 한데 오래 보관할 수가 없어서... 수액은 2주만 지나도 쉽게 변질되기 쉽습니다.어떻게 보관하면 될까요?물 대신 계속 마시는게 최고 아닐까요?ㅋ

오늘은 코로세미 수액 효능과 코로세미수 마시는 법을 배웠어요.

요즘 미세먼지가 넘치는데 달콤한 고로쇠 물 많이 드시고 다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