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솔직한 리뷰 비트 효능

pri4iqq 2021. 3. 31. 12:26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아무래도 전염병이 길어질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외출도 삼가고, 살도 찌고 콜레스테롤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그리고 저는 혈압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식습관적인 면으로 바꾸려고 합니다.그래서 알아보고 알게 된 게 비트 효능이에요이 채소는 베타인, 질산염, 안토시아닌, 칼륨, 철분, 엽산 등이 풍부해서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기에 저도 이 채소를 통해서 관리해 볼까 하고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체중 감량이나 관리를 시작해도 일이 바쁘면 귀찮아져서 포기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심각성을 느끼고 마음을 다시 다잡아 관리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점점 체중이 늘수록 몸도 무거워지고 체력도 떨어졌습니다.이대로라면 노화도 빨라지는 것 같고, 빨리 늙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되고 있었습니다.저희 일상 중에 식습관이 제일 중요해요.그래서 운동도 병행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관리하려고 찾아봤는데 비트 효능에 대한 정보가 많더라고요홈쇼핑에서도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 저도 혈관에 좋다고 해서 이곳저곳 둘러보고 건강식품으로 하나쯤 먹으려고 레드비트즙을 먹고 있어요.아마 평소에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저 같은 경우도 그렇습니다.내가 본격적으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건강 프로그램을 우연히 보고 나서였습니다
몸에 좋다는 건 이미 알려진 거고 계속 먹은 사람이 리뷰로 증명을 해요그냥 레드 비트라고 해서 다 좋은 게 아니라 정말 건강하고 도움이 되는 걸 골라 먹으면 돼요.

생식으로 마시는 것보다는 액상 국물로 마시는 것이 흡수율도 높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는 방법이에요.사소한 잘못 섭취하면 오히려 몸에 좋지 않은 농약이나 첨가물 등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제대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도 제 건강을 위해서 꼼꼼하게 고른 식품이 있어요.요즘 맨날 먹거든요 제주청룡농원 레드 비트 국물이요낡아서 잘 만들어주는 곳인 것 같아요.지인도 소개해주었고, 찾아봐도 좋은 감상이었습니다.

건강식품을 살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게 리뷰거든요좋은 문장이 많으면 왠지 믿을 수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이 농원도 역시 좋은 글이 많았습니다.

그런 리뷰를 믿고 제품력도 자세히 찾아봤습니다어떤 재료를 사용해서 어떻게 만드는지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다행이에요.제가 먹는 음식이므로, 더 확실히 조사하고 나서 먹으면 부작용도 예방할 수 있고 문제 없이 먹을 수 있으니까요」나는 장기 복용의 예정이었으므로, 농약이나 첨가물에는 민감하게 조사했습니다.

농약 검사도 철저히 하고, 첨가물도 넣지 않고 레드 비트와 정제수만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꾸준히 먹어도 좋을 만큼 안심할 수 있는 농원이었습니다.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 중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사실은 제주도가 직접 농사를 짓고 가공을 한다는 점이었어요.외주업체를 통하지 않는구나 라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제주도 한림에 있는 농원에서 원료를 생산하고 바로 옆 가공 공장에서 가공까지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4대 가족이 함께 농사를 짓는 과정을 보고 믿을 수 있었습니다.농약과 화학비료를 최소화하여 직접 유기질 퇴비를 만들어 사용했습니다.좋은 재료를 수확하기 위해 1년 내내 재배하고 신선한 야채를 수확해서 사용하거든요.

수확 후 깨끗이 세척하는 과정도 거쳤으며, 잔류 농약 검사도 제일 분석 센터라는 전문 기관에 의뢰한 결과이므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잔류농약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재료만 사용하는 정직한 농원이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신선한 레드 비트 즙을 만들기 위해 원료 수확부터 챙겼고 가공 과정도 정직하게 진행되었습니다.풍부한 영양소가 저장될 수 있도록 중저온의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국물을 내기 때문에 깊은 맛과 진한 색, 그리고 풍부한 영양소를 넣어 비트 효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실제로 제가 여기저기서 사 먹어봤는데 이 농원에서 먹은 게 제일 진하고 맛이 좋았어요.개인적인 취향이에요.
그리고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의 파우치에 들어 있습니다.봉투 안에 진공 포장하기 전에 멸균소독까지 한다고 합니다.위생관념이 철저한 농원인가봐요.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니 믿을 수 있는 건강국입니다.레드비트즙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소개하고 싶은 곳입니다.

정성스럽게 만들었기 때문에 비트의 효능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저는 꾸준히 먹으면서 어떤 점이 느껴졌는지 궁금하시죠?그동안 몸 속에 고여있던 노폐물과 독소도 말끔히 제거된 속 같은 것이 온몸으로 느껴지네요.최근에는 가볍고 화장실도 자주 가고, 건강에는 그다지 고민하지 않고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점심 먹고, 1포 저녁 먹고, 1포 매일 거르지 않고 먹고 있거든요.제가 알기로는 건강식품은 밥 먹기 전이랑 나중에 같이 먹는 게 좋다고 들어서요.언제 먹어도 상관없지만! 매일 정해진 양을 마시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골치 아픈 일도 종종 있었는데 비트즙을 꾸준히 먹다 보면 어느 순간부터 그 현상이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어요.혈관 건강이 평생을 좌우한다고 하지만 저처럼 지속적으로 비트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정말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로 비트 효능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