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게 따보세요! 당뇨병에 좋은 음식

pri4iqq 2021. 4. 3. 06:50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퇴화하는 게 당연하잖아요.하지만그중에서도특히건강이좋지않으신분들은성인병같은중증질환에시달리는경우가굉장히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다소 어릴 때부터 나타나면 그것은 또 다른 큰 문제가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40대 이후부터는 성인병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보다 일찍 고생하면 몸은 그만큼 빨리 나빠지고 또래라도 특별히 안 좋은 컨디션을 보이게 되죠.그러다 보면 노화도 빨리 일어나고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빨리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가족력 때문에 좀 이른 나이부터 고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모습을 봤어요. 혈압질환은 조금만 방심해도 다른 합병증도 함께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매번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봤어요.그래서 그런지 그런 부분에 더 민감해졌는데 요즘은 제 남편이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알고 보니 남편도 가족력이 있대요.아버지께서 워낙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 지금까지도 잘 지내고 계시지만, 그 후 세대에 성인병을 앓은 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한 번 뛰어넘은 후 남편을 찾아오게 되었는데, 아직 30대 중반이지만 최근 당뇨를 조심해야 한다는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충격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저는 TV나 인터넷에서 질병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들었습니다만, 직접 제 주위에서 본 적은 없기 때문에 그다지 마음에 와닿은 적은 없었습니다.그런데 우리 남편이 조심해야 한다고 하자 너무 큰 충격이었어요. 그때부터 저는 당뇨병에 좋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조절하고 컨디션을 항상 신경 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으로는 부족함을 느꼈기 때문에 당장은 문제가 없지만 언제 심각해질지 모른다고 생각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영양제를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남편을 위해서 찾아봤더니 혈당에 좋은 제품들은 정말 많던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있는 질환 중 하나라는 것이 되겠지요. 그 중에서도 계속해서 먹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효과가 높은 제품을 찾은 결과 나타난 것이 킬토늄이었습니다. 이곳은 흰 강낭콩 추출물이 들어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으로써 당뇨병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요즘 남편은 늘 먹던 대로 먹는데 살이 찌기 시작했는데처음에는 단지 나이를 먹기 시작하고 나서 붙는 나이라고 생각했지만, 병원에서 혈당 관리가 필요하다고 듣고 조사했더니 이것이 바로 당뇨의 초기 증상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그래서 좀 더 영양제 먹는 걸 서둘렀던 것 같아요

그래서 플루토늄을 골라 먹기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됩니다.

제 남편은 식욕이 짧은 편이지만 육류를 좋아해서 고기를 자주 먹이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식습관 개선도 굉장히 필요한 부분이었는데 이것을 먹기 시작한 후에는 특별히 음식을 크게 조절하지 않아도 전처럼 살이 찌지 않고, 컨디션도 좋습니다.본인도 그것을 느끼고 지금은 하루 3정씩 먹고 있는 것입니다.
당뇨병에 좋은 음식은 기본적으로 고기를 멀리하고 채식 중심으로 기름지지 않은 것을 접근시킵니다.이를 위해 이것저것 검색해 보니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은 고혈압도 함께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빠가 고생한 것을 봤으니 더 크게 울리고 이를 방지할 수 있릴토니움도 함께 남편에게 주게 된 거예요.
이 제품은 우라지로 추출물이라고 해서 옛날부터 혈압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원료를 주로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인삼추출물, GABA 등 혈액순환과 고혈압 예방에 좋은 것으로 이루어져 앞으로 계속 먹어도 무리가 없는 영양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남편에게 정해진 용법대로 하루에 8알씩 점심을 먹고 빠짐없이 챙겨 먹도록 꼬박꼬박 연락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귀찮아하던 그도 마시기 시작하면서 몸이 아팠는지 지금은 직접 말하지 않아도 먹었다는 인증사진을 보내주었다.물론, 먹기 시작한 후에는 기운도 돌아오고, 기름진 것을 먹어도 부담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남편의 몸 상태가 좋아지도록 도와준 제품이 또 하나 있습니다.치로우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입니다. 당뇨병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역시 기름진 것을 배제하고 건강식 중심이 되거든요. 그런 음식들은 기본적으로 혈압관리에도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 기회에 영양제도 이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보려고 이 제품을 선택한 거죠.
저희 남편은 아직 혈압이 그렇게 위험한 상태는 아니었는데그러나 혈당이 높아지기 시작하면 고혈압이 언제 함께 찾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방지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치로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저녁을 먹고 나서 2알씩 받기로 약속했어요 아무래도 한꺼번에 점심을 먹기엔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혈액순환에 좋은 치로는 저녁 식사 후에 먹으면서 자기 전에 몸 관리를 하기로 했어요. 먹기 시작한지 한 달이 지난 지금은 스스로 식단관리를 하기도 하지만 고기가 적어졌는데도 체력이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5살은 젊어진 느낌이네요.저까지 만족한 기분이에요.
당뇨병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서 야채 같은 것만 먹는 것은 평소 먹던 식습관과 너무 멀어지기 때문에 체력이 저하되는 악영향을 줄 수 있어요.그래서 영양제 같은 것을 함께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제 남편은 길토늄과 릴토늄, 티로우 세 가지 덕분에 식단을 조절하면서도 체력을 잃지 않고 오히려 더 좋아진 컨디션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어요. 권장 기간이 6개월 이상이기 때문에 저희는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면서 관리할 예정입니다.당뇨병에 좋은 음식으로 관리가 필요한 분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