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나는 꿈, 기가 되면 불의 꿈, 해몽

pri4iqq 2021. 4. 8. 08:05

불의 꿈, 해몽, 불의 꿈궁금하시다면

불의 해몽

자면서 꾸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가요?저는 자주 보는 편이에요.아침에 일어나도 피곤하다고 느낄 때가 있어요. ㅜㅜ 이렇게 꿈을 꾼 아침에 가끔 어제 꾼 그 꿈의 해몽이 어떨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꿈을 꾸고 나서 기분이 좋을 때도 있고 뭔가 찜찜할 때도 있고 그래서 꿈의 해석을 찾아보기도 합니다.오늘은 그 많은 꿈들 중에서 불붙은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 ripato, 출처 Unsplash 불꽃의 꿈 해몽

불의 꿈은 흔히 돈과 같은 재물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되어 좋은 기반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 불꽃이 춤추는 꿈동이와 같은 재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불을 꺼버리는 꿈이 꿈은 너덜너덜해지거나 사랑에 실패할 징조를 의미합니다.

©Jithmi Prem aratne, 출처 OGQ 훈훈한 해몽

불에 타고 남은 재를 꾸는 꿈 또한 좋지 않은 의미로, 항상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오르는 불꽃을 끄는 꿈이 좋은 사업이나 일이 도중에 방해가 되어 중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덕이나 숲에서 불이 나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Lilia, 출처 OG Q 훈훈한 해몽 불꽃의 꿈

& 불이 집으로 옮겨 붙어, 활활 타오르는 꿈 재산이나 권리가 나에게 찾아와, 갑부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궁이에 불을 붙이는 꿈 장사나 사업이 계획적으로 잘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darmfield 、 출처 Unsplash 불꽃의 꿈 & 자신이 불타 죽는 꿈 은 큰돈을 버는것을 암시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제 몸에 불이 붙는 꿈, 제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신분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쌓아올린 물건이나 장작이 타는 꿈, 돈이나 재물이 들어가서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해결해 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난 것을 물로 지우는 꿈, 꿈은 계획한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불빛이 이리저리 옮겨 붙는 꿈을 이루는 것이 사업을 확장하기 좋은 시기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꼭 필요해야 하지만 한편으로는 조심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다들 산불 조심하시고, 불은 꿈속에서 보는 건 어떨까요?오늘은 왠지 활활 불타는 꿈을 꾸고 싶은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