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저녁까지 제가 보고 느끼는 거 [내 의식의 흐름대로]아침부터

pri4iqq 2021. 4. 8. 22:19

미세먼지가 많았지만 따스한 햇살에 봄이 온 줄 알았던 오늘은 오늘은 옹!야스니 입니다

&이 공간은, 단지 제가 머릿속에는 있지만, 특별히 내지 않는 생각을 의식의 흐름에 따라 쓸 예정입니다!

출근 전 아침은 가장 바쁘다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하고, 화장하고, 머리 말리고, 하는 일은??마음대로 건강주스 만들기 오늘은 딸기+ 방울토마토 조합
기차 시간에 맞추기 위해 경보를 하면서 걷는 이 길, 신신을 타고 싶다.걷기가 귀찮아ㅠㅠTTㅠㅠㅠㅠㅠㅠㅠㅠ(´;ω;`)
출근할 때 챙겨서 가방에 담아가는 나이 필템들 비타민C, 도라지배즙, 아토미로 모여 늙어가는 경우 등 온갖 건강보조식품이 없으면 체력이 너무 부족한 도라지배즙&아토미바다모임은 친어머니가 집으로 3박스 배달해주는 배즙은 기관지, 아토미는 면연력용(어머니설운해젤살해!!)

외근에 의한 체력 방전

점심을 먹고 양재동에 회사 소개팅이 있었다.양재역에서 15분을 걸어 날씨도 오늘따라 덥고 땀도 많이 흘렸다.특히 마스크를 쓴 인중 노답원 속에 호젓한 동네, 예쁜 빌리지 마을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다.(현타)……미팅이 끝난 후 남편을 만나 선릉으로 간다!!나는 내조의 여왕이고, 사장이 되라고 몰티저즈 초콜렛 삿다 몰티저즈존맛탄 어머니는 외계인, 나에게 잘하라고 윤씨!!!!!!!!!!!!!!!!!!!!!!!!!!!!!
오빠 회사 가는 길의 도산공원이 정말 멋지다봄가을에는 더 멋있겠죠?
남편 회사 로비니까 형이 저렇게 과자를 줬어나도 묵묵히 노트북으로 일했어.미팅 보고서 등등.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남편 회사는 정말 자유롭고 좋아 보이지만 가끔 거기서 일해.
오빠를 기다리면서 미팅내용을 보고하고 회사에 뭔가를 보내주다 보니 어두워졌다.다시 한 번 느끼지만 회사 앞에 도산공원이 있어서 너무 좋지만 부럽지는 않다.우리회사앞에는 재래시장이 있고 솥도시락도 있다.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내일이 오늘보다 빛나길 바라면서

#일상의글 #의식의흐름 #양재동빌라 #양재역 #선릉역디캠핑 #도산공원앞 #발렌타인데이기념 #몰티져스초콜릿맛 #몰티져스초콜릿맛 #아토미해모임 #해모임가격 #도라지배즙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