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력해서 찾아봤습니다! 새싹보리가루의 효능

pri4iqq 2021. 4. 9. 12:04

요즘 몸도 예전 같고 면역력도 떨어진 것 같아서 운동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쉽지 않더라고요.콜레스테롤 수치도 관리가 필요하다는 전문말로 식단조절을 하면서 건강식을 하다가 새싹보리가루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사실 그 효능에 대해서는 전부터 배워왔지만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고 또 어떤 영양소가 있는지 몰라서 알아봤어요.
새싹보리는 일반보리의 자라지 않은 어린잎을 말하는데, 이 중에는 폴리코사놀 성분을 비롯해 우리 인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나처럼 혈관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이나 독소배출, 미용에 좋다고 합니다.그 효능이 뛰어나 성장한 보리의 10배 이상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가요즘식단조절을시작하면서건강식을먹으려고노력하는데새싹보리에함유된영양소가제게필요할것같았는데요.그래서 저도 섭취 계획을 세우고 좋은 제품을 골라 먹기 위해서 공부도 하고 기준점도 찾아보고 여러 제품 중에서 기준에 부합하는 것을 고르셨습니다.
물론 이렇게 몸에 좋은 작물을 아무거나 대충 구입해서 섭취할 경우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최근 제품에 쇳가루가 섞여 문제가 된 제품도 있고 각종 첨가물을 넣는 곳이 있어 조심할 수밖에 없어요.
저 역시 이것을 고를 때 몇 가지 사항을 체크해 보고 고르게 되었고, 그중에는 새싹보리 태블릿이 더 좋아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장점을 하나하나 말씀드리면 우선 새싹보리가루의 메인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폴리코사놀의 함량이 그대로 나타나 있었기 때문에 신뢰감을 높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시판되고 있는 제품을 보면 새싹 보리를 추출하고 남은 재료로 제조하거나 메인 작물 이외의 분말을 섞어 만드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또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은 정상 제품과 비교했을 때 폴리코사놀 함량이 100배에 가깝기 때문에 아무리 지속적으로 마신다 해도 새싹보리가루의 효능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반면 이쪽은 폴리코사놀 함량을 상세페이지 상에 표시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고 말뿐인 함량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관련 검사성적서까지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로서는 안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은 철분에서 안전 여부도 확인했습니다!이곳은 쇳가루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기록이 남아있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그리고 일반 분말이 아니라 추출 분말을 사용해서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의 대부분은 일반적인 분말이고, 원료를 건조시킨 후 분쇄기에 갈아 제조하는 방법을 선호하는데, 문제는 이 과정에서 철분이 많이 묻게 된다는 겁니다.분쇄기가 노후된 기계라면 당연히 섞여 나올 수밖에 없었어요.

반면 추출된 분말은 분쇄 과정 없이 원료를 물로 추출한 후 여과, 농축, 건조하게 되는데, 경우 금속물질이 제품에 섞이지 않고 원료가 농축되어 유효성분의 함량까지 높아져 효과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유리한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만 봐도 품질면에서 큰 차이가 있음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안에 들어있는 캡슐은 모두 60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루 2정씩 섭취하면 1개월 정도는 가벼워졌습니다.섭취 방법은 아주 간단했는데요?물과 함께 섭취하시거나 아니면 그냥 씹어드셔도 됩니다.비릿한 맛이라든지 쓴맛도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실은 일반 분말이나 원액이기 때문에 섭취 시 쓴맛이 나므로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편하게 물과 함께 마시는 타입이라 좋았습니다. 동그라미 크기도 작아서 목넘김도 부드러워 좋았습니다.또 아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콜레스테롤 관리가 쉽고 건강관리도 쉽게 돼 요즘은 여유가 생겨 가벼운 조깅이나 식습관 관리에 더 치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사실 콜레스테롤 수치도 문제였는데, 스트레스도 많고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소화가 안 되어 변비 증상도 나온 저인데, 보다 작은 보리를 먹기 시작하여 시장도 최대한 편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식이 섬유 등 영양소의 효능을 알 수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실 처음 건강관리에 필요성을 느끼게 됐을 때 내가 잘할 수 있을까 하다가 포기해 버리는 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새싹 보리 가루보다 훨씬 간편한 관리법을 발견한 덕분인지 건강관리는 물론 추가로 운동도 하고 식습관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매일 아침 일어나는 것도 상쾌하고 장의 활동도 원활하고, 또 콜레스테롤 수치도 점점 낮아지는지 혈액순환이 좋아져 조금 마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일단은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하면서 건강을 관리할 생각입니다~ 먹으면서 더 좋은 점이 있으면 또 리뷰를 남기러 오겠습니다.~

저처럼 콜레스테롤 문제가 있거나 배변 활동 다이어트 등에 복합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혹은 전반적인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분이라면 더 새싹맥아환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너무 간편해서 신경쓸 것도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