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꿈의 해석과 17가지를 정리하겠습니다 불 나는 꿈 산에 차에

pri4iqq 2021. 3. 25. 05:49

불나는 꿈, 산에 차에 불나는 꿈, 해몽 17가지 정리할게요 여러분들은 어젯밤 꿈 꾸셨나요? 꾼다면 어떤 꿈? 해몽은 해봤어요? 저라면 꼭 해몽을 해서 그 꿈이 어떤 의미인지 보겠습니다오늘은 불나는 꿈, 불나는 꿈, 꿈의 해몽을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몽에 관심도 많고 불 나는 꿈을 자주 꾸는데 오늘은 화몽에 대해서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보겠습니다

집에서 불이 나는 꿈의 집으로 가는데 멀리서 집에 불이 붙은 것을 보고 허둥지둥 달려가 보니 불길이 점점 거세지고 있었는데 당황하지 않고 불을 끄려고 물을 쏟아부어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없었다 마침내 불길은 활활 타올랐고, 집 전체가 타올랐던 어떤 꿈일까요? 꿈 해석을 많이 하는데 제가 봤을 때 대박나는 꿈이에요 잘 살펴봅시다.이렇게 집에 불이 났는데 끌려고 해도 끄지 못하고 불이 활활 타오르면 현실에서는 부자가 되는 꿈이지만 사업가의 꿈이라면 하늘의 별따기입니다.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사업이 코로나 특수 마스크 사업처럼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대박을 터뜨리는 꿈이며, 회사원은 회사에서 특별한 직책을 맡아 승진하여 경사가 있는 꿈입니다.

불난 집에 재만 남는 꿈집이 불났는데 불타오른 뒤에 재만 남는 걸 꾼 꿈은 어때요? 혹시 집 안에서나 마당에서나 어느 곳에서나 불이 타오르는 꿈은 길몽이나 그 불이 결국 재만 남는 것을 본다면 어떤 사업이나 재테크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도 처음에는 불처럼 일어나지만 나중에는 앞이 보이지 않는 꿈입니다.혹시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정리해서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당분간 무리한 확장은 하지 마세요.

집안에 불이 나는 꿈이 넓은 방에서 두 군데가 불이 나는 것을 보고 불이 빨리 번진다고 생각하고, 꿈에서 깨어나면 자신의 일과 소망을 두 군데서 성취하는 꿈입니다. 만약에 그 불꽃이 오래 간다면 큰 의미가 있는 꿈이에요

아궁이에 불을 지피거나 방안이 따뜻한 아궁이에 불을 지피거나 보일러를 가동하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된다. 불붙인 불이 활활 타오르거나 보일러가 잘 가동되면 새로운 사업이 성공하고, 불이 잘 안 붙으면 일도 잘 안 되고, 방에 들어갔을 때 방이 따뜻해지면 누군가 자신을 돕고, 또 사업도 잘 될 것이다. 만약 방바닥이 차갑다면 배우자의 사랑이 식을 것입니다.

차에 화재가 나는 꿈운이 상승하여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고 회사원의 경우 승지하는 꿈이고 학생이라면 가고 싶은 학교에 진학하여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사업의 성공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 12019 , 출처 P ixabay

남이 불타는 꿈의 어딘가에서 불을 지필 때 산불로 번져 내 몸을 굽는 데도 뜨겁지 않거나 타지 않는다는 현실은 어떨까요? 이 꿈이 사업가의 꿈이라면 일이나 작품 등에 관련된 한 세력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취하고 신분도 상승하는 꿈입니다.만약 내가 아닌 상대방 중 누군가가 타는 꿈은 일이 성취되는 꿈이고 그 상대방이 자신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 화재가 강하면 강할수록 성취도는 더 커질 것입니다.

건물에 화재가 나는 것이 대성공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신 분은 사업에 특별한 소질이 있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신의 재능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큰 기업으로 성장시키겠습니다. 어떤계획을세우면세운대로갈수있고운도좋게자기기반을확실히다지는길몽입니다.

건물이 불타 폭발하는 꿈같은 꿈을 꾸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꿈은 부귀영화를 누리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 크게 성장하여 그 성공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됩니다. 그로 인해 높은 평가를 받고 맹활약하는 꿈이니 어떤 일이든 자부심을 가지고 진행해 보세요.

가스렌지에 불이 붙는 꿈은 건물에 불이 붙어 폭발하는 꿈과 같은 꿈으로 제가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그 가치를 만인에게 알리고 큰 명성을 얻는 꿈인 길몽입니다. 뿐만아니라부자가되는꿈으로부귀영화를누리는아주소중한꿈입니다.

산에불이붙는꿈,산에불이붙는꿈은사업소와회사의발전,쇠락의척도를알수있고불의규모에따라서그불이꺼지지않는게좋습니다.만약산꼭대기나높은곳에서불이든다면나라의경사가있는꿈이고낮은곳이나산에불이든다면자신에게경사가있을것입니다.산 중턱에 불이 났는데 많은 사람들이 달려들어 끄려고 했지만 불이 계속 번진다면 자신의 사업은 성공하는 것을 의미해요. 만약 멀리서 이 광경을 본다면 나중에 관청이나 건물에 불이 나는 것을 실제로 보게 되지요.

전기에 의한 불이 나는 몽전기의 합선이나 누전등으로 빛 섬광이 일어나 불이 난 경우는 하기 어려운데도 전격적으로 의미를 이루는 꿈이며 사람이 전기에 접촉함으로써 공중에서 불이 날고 섬광이 일어난 경우는 사회적으로 유명한 업적을 세우게 됩니다.

© Free - Photos , 출처 Pixabay

가스레인지 불빛이 푸른 꿈 뜻밖의 재물이 집안으로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합니까? 이 꿈은 재물과 돈 그리고 먹거리가 풍부한 꿈으로 뜻밖의 곳에서 큰 이익을 얻거나 행운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나무가 불타는 꿈을 꾸셨나요? 축하해요!나무에 타는 꿈은 이루어지는 것이 잘 이루어지게 되는 예입니다. 어떤 계약이나 낙찰이 유리한 조건에서 성립되어 큰 이익을 보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맡은 일의 의도대로 일이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성과를 내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환경을 누리는 꿈이오니 어떤 계획이 있으시면 주저 없이 추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담배에 불이 붙지 않는 꿈 담배를 피우는데 담배에 불이 붙지 않는 꿈을 꾸시는 분은 신중한 편일 것입니다. 이 꿈은 제 욕망을 억제하고 감성보다 이성을 추구하는 꿈입니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행동을 하고 싶으나 뒤를 생각하고 참는 등 침착한 행동으로 눈앞의 일보다 앞을 내다보는 꿈입니다. 즉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고민하고 미루는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불타 죽는 꿈도 시애를 하고 계신가요? 불에 타 죽는 꿈은 사랑이 열매를 맺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져 만족스러운 성과를 내고 행운이 있는 꿈입니다.즉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 이야기가 오갈 수 있고 자신의 일이 날로 번창하고 많은 이득을 얻는 꿈입니다.

불 끄는 꿈, 불 끄는 꿈은 어떨까요? 불이 나는 꿈은 거의 길몽이지만 불을 끄는 꿈은 어떤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중간에 하던 일이 물거품이 되는 예입니다. 금전적인 지출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들어갈 기회가 없어질 수도 있고, 뜻밖의 장소에서 목돈이 들어올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불을 내는 꿈의 고민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동안 고민으로 상처받으셨다면 이제 안심하세요. 동안 걱정하셨던 일들이 쉽게 해결되어 만족스러운 성과를 이루게 됩니다.즉 동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자신의 일에서 성공하고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 안정될 수 있어요.

시체가 불타는 꿈 사이에 힘든 일이 생기면 점점 좋아져서 그 일로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시체가 불타는 꿈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는 길몽인데 만약 당하는 일이든 어떤 일이든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바뀌면서 많은 이익으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감사합니다

© geralt , 출처 P 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