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아서 드세요.비트의 효능

pri4iqq 2021. 4. 14. 12:34

철 없을 땐 빨리 혼자 자유롭게 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독립을 꿈꿨는데 이제 모든 걸 스스로 해결해야 할 나이가 돼 부모님과 함께 편하게 살던 때가 그리워지네요.

그 때는 끼니 걱정도 없고, 항상 엄마가 해주는 뜨겁고 영양가 있는 맛있는 음식을 아침 저녁으로 먹었는데, 지금은 하루 한 끼 집에서 먹기도 힘드니까.

비트의 효능을 빨리 몸소 느끼게 해 주신 부모님께 항상 감사할 따름이에요.

아직 회사 생활을 시작한 지 3년밖에 안 된 신참이지만 항상 제 걱정을 해주시는 부모님 덕분에 피로감이나 머리 아플 때 건강하게 한 봉지씩 꺼내 먹을 수 있는 레드비트 즙을 먹고 있거든요

평소같으면제가잘돌봐드렸어야하는데다른지역에서혼자일하고있는제가매번이렇게건강제품을챙겨주시니까제가아무문제없이힘든회사도쭉해결해나가는것같습니다.

하루에 적어도 두 번 레드비트 즙을 마시면서도 막상 제가 마시는 게 뭔지 모르더라고요이런궁금증을갖게된것도회사에서내바로옆자리에앉은동료가내가먹던국물에대해서관심을갖게되었기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캄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줬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국물찜에 가장 레드비트의 진한 맛이 난다고 했어요.그리고 자신도 먹기 때문에 어디서 선택했는지냐고 물어봤는데 제가 주문한 적이 없어서 몰랐던 거예요

안 그래도 국물도 일주일 동안 먹을 양밖에 남지 않아서 제 것과 부모님 것까지 추가 주문하는 순간 알아보면 더 건강해지지 않을까 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농작물은 따뜻한 바닷바람이 자주 불어오는 제주도로 4대 가족이 하나하나 씨를 파종하고 가공한 채소즙입니다.
안토시아닌, 비타민C, 베타카로틴, 철분과 엽산까지 골고루 함유된 다양한 영양 성분의 채소즙의 주인공은 비트의 효능입니다.방부제도 일절 들어 있지 않으며, 야채와 정제수만을 부드럽게 블렌딩하여 가공하기 때문에, 처음 건강 제품을 입문하시는 분도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과즙입니다.
실제로 먹어 보면 어느 정도 단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당연히 감미료와 당분이 들어간 재료를 첨가물로 사용했다고 생각했거든요.설탕은 커녕 두 눈을 부릅뜨고 성분표를 체크해도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레드비트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도 확실한 지역이었습니다.우리가 집에서 요리를 하기 전에 장을 볼 때도 야채의 원산지는 꼭 확인하듯이 야채즙에 담긴 레드비트가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자랐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가 아닙니다.
그래야 비트의 효능도 몸소 느낄 수 있고 또 언제든 건강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니까요.할 수 있는 게 집에서 TV에 나오는 예능프로그램을 보면서 기분 전환하는 것밖에 없는데 이렇게 집에서도 충분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게 고마웠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체중이 늘어나는 것도 피할 수 없는 일 중의 하나잖아요하지만 지금은 늦은 밤에 야식이 생각나거나 달콤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는 레드비트 국물 대신 먹고 있는데, 물론 배가 부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유혹을 그때그때 떨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입 속으로 스며드는 것 같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직접 느낄 수 있거든요.
이렇게 좋은 맛을 먹으면서도 직접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제주에서 신선하게 재배된 비트만을 수확하여 가공하기도 하는데, 그 전에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와 3번의 물세척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원래 국물에 쓰이는 재료 자체가 신선하지 않았다면 이런 새콤달콤하고 좋은 맛을 첨가물 없이 즐길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실제로도 유명한 프로그램 방송까지 나온 적이 있는 곳이에요.
제주산 채소가죽을 국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맛을 내는 특별한 비결 중 하나이지만 수확하자마자 채소 속에 화학비료나 농약이 조금이라도 검출되지 않는지 먼저 객관적인 검사부터 하겠습니다. 이 검사가 끝나야 3번의 물세척과 육안검사를 통해 비트의 효능까지 확실하게 검증됩니다.
미세모 브러시의 깨끗한 물세척이 끝나면, 껍질을 하나도 버리지 않고 그대로 중저온에서 5시간 이상 끓이기 때문에, 더욱 더 평상시에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만, 고온이 아니라 100도 이하에서 차분히 오랜 시간 끓이고 있던 탓인지, 맛도 깊었습니다.
회사 동료가 왜 다른 국물에 비해 레드비트 맛이 훨씬 진하다고 말하는지 다른 제품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다른 사람들이 먹고 있는 야채즙을 먹어보면 맛부터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람들이 비트즙을 내가 마시고 있으면 링크를 가르쳐 달라고 할 정도로 알루미늄 파우치에 맛과 영양이 듬뿍 들어간 국물은 여기서 만든 것이 유일무이한 거예요.

야채와 정제수만으로 과즙의 깊은 맛을 살리기 어려운데 가공 온도와 세척 과정을 살펴보면 이렇게 과즙 하나에 좋은 맛이 나는지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