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과 잘 보세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pri4iqq 2021. 4. 15. 02:19

조용했던 코로나가 다시 기세를 올렸고 어느새 또 심해졌어요그러니까 여러분 건강을 잘 챙기셔야 돼요.그래서 요즘에는 면역력이 중요해요

저도 어렸을 때는 누구보다 건강하다고 생각해서 평소에 영양제 챙겨먹을 생각은 전혀 없고 이름도 잘 몰랐는데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변하기 시작했어요.저도 얼마 전까지는 체육관에 가거나 퇴근 후에는 조깅을 하거나 했습니다만, 최근에는 그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면역력도 많이 저하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느낀 이유는 봄인데도 불구하고 계속 감기에 걸리고 비염도 심해진 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언제까지 진행될지 몰라 이대로 건강관리에 손놓고 있을 수만은 없을 것 같아 프로폴리스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물론인터넷을통해잠깐찾아봐도면역력을높여주는방법과컨디션관리하는방법에대해서여러가지내용이있었지만그중에서도운동을하면서영양제를먹음으로써건강관리를하시는분들이많았습니다.시판에는 이미 많은 메이커의 제품이 있었지만, 저는 프로폴리스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이런 성분이 들어간 제제를 섭취하는 이유는 우선 비염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매일 아침 숨도 쉴 수 없고, 밤마다 코가 건조해져서 잠을 잘 수도 없고, 피로감이 계속 쌓여갔습니다.

가습기로도 해결이 안 되는 비염이라 그런 가프로폴리스 제품으로 그린 수식어가 붙은 걸 골랐는데 천식, 면역력 증진, 아토피, 항염에 좋은 효과를 줄 수 있어서 지금까지 어느덧 4개월 정도 먹은 것 같네요.

이 제품을 섭취하고 나면 잠이 안 오면 나타나는 구내염도 사라졌는데 만약 입안에 염증이 생기면 그만큼 아프고 귀찮지 않을 것 같아요.

 

저번에는 아는 분에게 프로폴리스 효능을 알려줘도 솔직히 필요할까? 해서 성분을 검색해봤는데 정확하게 알려주는 글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 참고문헌 > 1 . International Journal of Oncology 2012 - Artepillin C ( 3 , 5 - diprenyl - 4 - hydroxy ... blog.naver.com

제가 매일 챙겨 먹는 제품은 보디 닥터스인데 빼놓지 않고 먹어서 저에게 좋은 것은 밤에 잘 때 코가 건조하거나 코가 막혀서 잠에서 깨어나는 경우가 확실히 줄었습니다.

어쨌든 생명을 할 가장 중요하고 자다가 숨이 막히면 정말로 무섭지만 이렇게 자고 일어나지 않은 탓인지 아침에 일어나니까 어깨가 무겁지도 없는 가벼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요즘 비염 마니아들에게 굉장히 유익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제가 바디닥터스 그린프로폴리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침샘분비물과 화분을 섞어서 만드는 물질입니다.이 성분 중에는 세포의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 산소를 방지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구질병이 탁월하다는 점에서 저는 여기서 얻은 것이 비염과 인후염이었고, 저에게는 단비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여기서 더 알아본 결과 가장 핫한 제품은 브라질 원산지로 만든 제품이 인기가 많았는데 그 이유가 뭘까 좀 더 공부해 봤습니다.

브라질의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이 핫한 이유는 알테필린C라는성분이있어서그런데브라질하면기후도덥고습하고 사실 생각만 해도 너무 어색했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기후 특성상 꿀벌과 화분이 자연스럽게 강해진대요.그래서 여기서 만들어진 프로폴리스 제품에는 그린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다네요.

바로 항산화, 항염, 항균, 바이러스에 탁월한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그래서 효능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린 수식어가 붙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폴리스 제품 뒷면에 모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서둘러 프로폴리스를 선택하여 빠듯한 시간까지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전에 영양제에 대한 시사 내용을 봤는데요, 건강을 위해 마시는 제품 속에 다량의 화학 성분이 들어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는데요.

그래서 그때 봤던 합성첨가물이나 화학성분과 같은 성분이 없는 것을 찾느라고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 성분들을 넣는 이유는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해서 그리고 대량생산을 목적으로 한답니다.

혹시라도이런내용을몰라서프로폴리스제품을선택하시는분들도계실테니대표적인성분을알려드리면HPMC,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합성착향료등이있으니제품이면을꼭확인하시고선택하시기바랍니다.

이들은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쌓여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에 자신의 몸은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그린프로폴리스의 효능을 더 많이 느끼기 위해 필요한 것을 찾아보았는데 비타민D와 칼슘을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린프로폴리스 효능도 보면서 더 많은 영양제를 섭취해야 되지 않을까 했는데 제가 먹는 바디닥터스 안에는 비타민 D와 칼슘까지 들어 있었어요

사실 우리가 직장 다니면서 햇빛을 잘 안 받고 무엇보다 요즘 시국이 이래서 밖에 외출을 잘 안 하니까 비타민 D 결핍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비타민D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도 그린프로폴리스의 효능에 해당하는 영양분까지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일석삼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1년 내내 나이를 채우고 체내에서 빠져나가는 칼슘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솔직히 남이 좋아한다는 제품을 설명해도 내가 정말 필요해야지라고 닿지 않는 게 현실이지만 프로폴리스 효능 중 항산화, 아토피, 천식 개선에 도움이 되고 많이 먹기도 하지만 솔직히 제게 가장 필요했던 건 구내염과 비염에서 해방이었죠.
환절기, 특히 가을, 겨울이면 휴지를 묻혀 지내면서 면역력이 좀 저하되고 매일 구질병을 달고 살다보니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컨디션이 난조되는 것 같았는데 확실히 저에게 필요한 프로폴리스 영양제를 제가 직접 찾아서 섭취하면 효능을 두 배 더 보는 것 같습니다.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 편했고 무엇보다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저는 좋았습니다모두 그린 프로폴리스에서 먹으면서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최근 저는 지인이나 직장 동료, 그리고 가족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제가 적극 추천해서 다 먹고 나서는 만족스럽게 지금도 잘 먹고 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