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함께 할 수 있었다면 정답입니다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는 음식

pri4iqq 2021. 4. 19. 13:44

나이가 드니까 걱정 안 했던 부분도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그 중의 하나가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젊다는 무기를 가지고 아무런 대비도 하지 않고 방치만 하더니, 최근 골다공증의 무서움을 알고는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도 찾고 영양제도 알아보곤 해요.이제부터는 방치하면 안 되겠구나 라는 느끼게 됐어요

특히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잘 발생하는 질환이래요.

안 그래도 저는 어려서부터 뼈가 약해서 운동을 하거나 일상생활을 하다가 넘어져서 부딪히면 항상 통증이 나타나곤 했어요.

당연히 넘어지거나 부딪치거나 하면 아파! 라고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그 이상의 통증이었습니다.

며칠 동안 아팠고 때로는 실금까지 가서 손목을 쓸 수도 없었지요.

이런 생활이 반복되면 정말 골밀도가 끝없이 낮아져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찾아보니 저지방 우유, 생선, 해조류와 콩류, 애기, 귤 등이 좋대요.

반대로나쁜영향을미치는것은간이강한음식,인스턴트식품,너무섭취하는육류,탄산음료,커피등이있었는데이건제가정말많이먹는식품이거든요.

업무적으로 받는 스트레스를 퇴근 후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해결하곤 했는데 지금은 그런 생활을 잠시 넣어두어야 한다는 것이 조금은 슬펐지만 제가 건강해야 나중에라도 이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좀 참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걸 확인한 그날!

곧바로 식단에 돌입했습니다.

아침에는 우유와 견과를 섞은 요구르트를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콩류,두부로 만든 건강식을 먹기위해 회사근처의 두부요리를 한다는 곳은 다 가본것같습니다.:)

저녁에는 양상추와 오이, 당근 등의 야채를 넣고 들깨 드레싱으로 간을 맞춰 먹었어요!

잠시 이렇게 먹으면 우선 뼈에 반응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장이 좋아지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매일 야식을 먹고 잤더니 배가 항상 받고 가끔 아플 때도 있는데 이런 증상이 완전히 해소되었습니다.

복통이 없어 업무를 하면서도 통증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능률도 다시 올라 야근을 하는 날이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

 

 

하지만 생각보다 관절의 통증은 좀처럼 사라지지 않아요.

갑자기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무엇을 간과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러다 직장 동료들이랑 점심 먹고 이거에 대해서 얘기하다 보니까 제가 이런 고민을 얘기하면 영양제까지 추가하면 해결이 되겠구나 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내가 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는지 생각해보니 영양보충제를 준비해주면 아주 쉽고 충분한 영양분을 보충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조언을 해 준 동료에게 소개 받은 것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복용하면서 매우 만족감이 높았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아돌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이고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라는 품명을 가진 녀석이었습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 이미 아셨을 거예요.

3가지 요소가 하나로 들어간 멀티 기능 식품!

심지어 이 세 가지 조합이 제대로 된 설계라고 하네요.

함께 마시면 각각의 상호작용을 통해 체내 흡수율이 더욱 높아지고 더 많은 양을 받아들이면서 효율적이랍니다.

역시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라서 그런지 잘 만드는구나라는 생각에 신뢰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믿음을 갖게 된게 이것뿐이 아니었어요.

각각의 상품에 대한 코멘트도 하나하나 만족감을 표시하면서 재구매를 많이 했고, 관련된 정보도 하나하나 게시해 놓아서 저에게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생산 과정에서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합성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는 믿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부형제는 인체에 무해하다고는 해도, 화학물질이라는 카테고리만으로 기피되었던 거죠.

이것은 신경 쓰지 않고,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는 음식과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여기에 들어있는 성분은 어떻게!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시키고 혈액 응고를 정상으로 하는 칼슘은 해조류에서 추출했다고 합니다.

해조는 바다에서 자라면서 미네랄을 자신의 체내에 가득 저장해 풍부한 영양원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공적으로만든것이아니라자연식물을활용해서추출했다니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추출방법 또한 비소성과 저온에서 살균하고 세척하는 방식을 택하여 매우 순도 높은 성분으로 거듭났습니다.

쌀에서 가져온 마그네슘도 마음에 드네요.

저희 주식은 밥이잖아요이 밥의 원료는 쌀입니다.

우리 몸에 검증된 식품이기 때문에 거부반응을 걱정하지 않아도 안심했습니다.

그리고 건조효모에서 얻은 비타민D는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는 음식과 마찬가지로 질환을 예방할 수 있고 면역력 향상과 각종 질환을 사전에 차단해 줍니다.

여기에 추가로 포함된 부원료로 자연스럽고 친환경적인 공법으로 재배한 딸기, 사과, 파슬리, 비트 등의 과일과 채소류에서 얻은 과채혼합분말을 첨가함으로써 소화를 돕고 흡수율을 더욱 높인다 하여 이보다 좋은 것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결제했어요 :)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골다공증에 좋은 음식만 가지고 있었을 때는 물론 좋았지만 솔직히 매일 신경 쓰기는 좀 번거로웠고 노력하는 것에 비해서는 효과가 불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거와 함께 만들어 준다는 정답이었어요.

관절통증도 점점 줄어들어서 지금은 무리를 하지 않는 한 일상을 보내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예요!

혹시 아직 영양제를 섭취하고 계시지 않다면 꼭 한번 고민해 보세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 기사는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